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투썸하트 어플 깔고 무료아메리카노 받기

by 눈알이 2021. 9. 16.
728x90
반응형

달달한 케이크와 삽싸름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오후의 나른함도 행복함으로 채울 수 있죠 ?
마침 제 주변에 가까운 카페가 투썸 플레이스라서 케익과 음료를 주문한 뒤 평소처럼 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하려 했는데
CJ에서 이제 따로 나와 투썸하트라는 어플을 따로 개발을 했더라구요.
씨제이포인트로 적립을 받으면 포인트가 적기는 했었어도 간편했는데,
아무래도 사이렌오더 처럼 '투썸오더'도 생기고 CJone어플에서는 제약이 많아 따로 만들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아 이번엔 투썸하트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봤습니다.
앱스토어에서 검색시에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네요 ^^


카카오톡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핸드폰 번호로 임시회원 적립이 된것 같기에
핸드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습니다.


오늘 마신 커피와 케이크 덕분인지 하트 세개가 적립되어있네요
케익 두개 음료 두개 주문했는데 왜 하트는 세개인지 의문이 약간 생깁니다.

최종 결제금액 3천 원 이상 시, 하트 1개 적립1만 원 초과 시마다, 하트 추가
적립예시)
3,000원 결제 시 ▶ 하트 1개 적립
10,000원 결제 시 ▶ 하트 2개 적립
20,000원 결제 시 ▶ 하트 3개 적립
하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365일임

투썸하트어플에서 바로 오른쪽에 이벤트 라고 되어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신규가입자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주고 있었네요 !

미리 알아보고 주문할껄 그랬다는 생각이 휙 스쳐지나가네요.

어차피 앞으로 투썸갈 일은 종종 있을테니 사용하기는 쉬울것 같아요. 

 

아니면 추석 전에 받아두고 귀경길에 마시면 되겠네요 ~ 

 

쿠폰은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선물하기도 가능하고 이미지 저장해뒀다가 전달할 수 있는것 같아 

빨리 마시지 못할것 같으면 지인에게 선물로 보내야겠네요 ^^ 

 

 

투썸 플레이스는 텀블러를 가져가면 음료할인이 적용되는카페인데요 ~ 

환경을 위해서, 남은 음료를 끝까지 마시기 편한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 밖에도 다른 텀블러음료할인 되는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텀블러 가져가면 할인되는 카페 정리 (tistory.com)

 

텀블러 가져가면 할인되는 카페 정리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커피 ,,, 이제는 커피로 아침에 수혈하지 않으면 하루를 활기차게 살 수 없을 지경이 되어버린 직장인이예요. 매일 마시는 커피 조금 더 저렴하게 마실 수 없

nan-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