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티멤버쉽 꿀팁 배스킨라빈스 40%할인받기

by 눈알이 2022. 1. 17.
728x90
반응형

티멤버쉽 VIP 혜택 다 활용하고 계신가요 ? 

저는 해봐야 영화를 본다거나 
퍼블로그를 이용해서 핸드폰케이스를 제작하거나 그립톡을 제작하는 정도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 

예전에는 VIP 등급이 아니었었기에 VIP등급이 되고 나서도 제대로 몰라서 못쓰는 혜택들이 있었네요 ^^ 


이번에 요금제를 바꾸면서 VIP등급이 되면서 활용하고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40%할인받기🧡


간식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배스킨라빈스에 다녀왔는데요 ~ 
제가 다녀온 매장은 배스킨라빈스31 서산 호수공원점이예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보다는파인트나 쿼터 처럼 원하는 맛을 골라 담을 수 있고 구성 할 수 있는 메뉴로 바꾸고자 했어요 . .

 

쿼터로 구입했으면 15,500원을 결제 했을텐데 

티멤버쉽 VIP 혜택을 받아서 13,200원을 결제 했어요. 

 

사이즈는 더 큰 사이즈로 5가지 맛을 골랐는데 

8800원 할인혜택 받아서 더 저렴하게 주문해올 수 있었어요 ^^

 

🧡배스킨라빈스 가격🧡
*파인트 : 8,200원  / 3가지맛 선택가능  (중량 320g)
*쿼터 : 15,500원 / 4가지맛 선택가능  (중량 620g)
*패밀리 : 22,000원 / 5가지맛 선택가능  (중량 960g)
*하프갤런 : 26,500원 / 6가지맛 선택가능 (중량 1200g)


가족 구성인원 수가 많다보니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쿼터사이즈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티멤버쉽 VIP 혜택중에 패밀리 아이스크림40% 할인 쿠폰 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 

바로 티멤버쉽 VIP 혜택을 들어가봤어요. 

 

메인 화면에서 바로 보이는 VIP pick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다양한 혜택들이 눈에 띄는데요 ~ 

그 중 오늘은 배스킨라빈스31 할인쿠폰을 사용했어요. 


 티멤버쉽 VIP 혜택은 매 달 1개의 제휴사 혜택만 이용할 수 있어요. 

이번 달은 사용했으니 이제 다음달 혜택을 기다려 봐야겠네요 ^^ 

롯데시네마. 외식 더예약, 배스킨라빈스, 폴바셋 
그리고 그 외에도 많은 제휴사가 있는데요 ~ 

제휴사는 변경될 수도 있고 혜택이 변경될 수 도 있으니 최대한 활용을 해봐야겠죠 ~ 

주문을 하고 난 뒤 바로 5가지 맛을 골랐어요 ^^ 

 

가장 좋아하는 아몬드 봉봉 부터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레인보우샤베트 등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으니 다양한 식감과 초코, 요거트 등 골라 담을 수 있네요. 

 

 

2022년 1월 이달의 맛은 콘푸로스트 맛이네요 

궁금하긴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맛보기가 안되면서 도전하기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은 안되고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해야 하더라구요 

저처럼 키오스크에서 열심히 고른 뒤 다시 주문하러 가지 마시고 바로 카운터로 가서 문의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