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산 회식장소추천 삽겹살 맛집 저팔계

by 눈알이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충남 서산 맛집을 하나 또 찾았네요. 

엄청 기쁩니다. 

어른들과 함께 가면 어른들이 진짜 좋아하실것 같은 

서산 회식장소추천 삽겹살 맛집 저팔계 추천드려요.

 

 

 

삼겹살의 질이 엄청 좋았습니다. 

두툼하고 신선한 돼지고기 삼겹살을 2인 주문했어요. 

두꺼운 주물판에 구워먹으면 됩니다. 

함께 구워먹을 수 있게 고구마를 얇게 썰어 함께 주시네요.

 

고기를 다 먹어 갈때쯔음 충분히 다 익었을때에 도란도란 수다 하면서 먹기에 좋았어요 ^^ 

 

그전에 먹어도 맛있기만 하지만요 ~ 

 

 

 

단지 2인분만 주문했을 뿐인데 반찬의 가짓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고사리나물무침, 버섯나물무침, 샐러드, 과일사라다, 물김치, 메추리알장조림, 가지조림, 홍어찜,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까지 !

사진에 차마 다 담기지도 않았네요 ^^  

 

함께 나오는 콩나물 무침과 함께 쌈을 싸 먹었어요. 

쌈채소도 엄청 싱싱하네요 ^^ 

 

 

서산 회식장소로 추천드리는 삽겹살 맛집 저팔계에서는 반찬으로 명이나물도 주시는데 

양이 야박하지가 않습니다. 이렇게 막 퍼주셔도 되는건지 걱정이 될정도네요. 사진을 보다 보니 오랜만에 서산 맛집 저팔계에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

 

 

주말에 가면 손님이 많을것 같아 평일 저녁에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근처 거주 하시는 서산님들 적극 추천드려요 ~ 

외식장소로 , 회식장소로 데이트시에 꼭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