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주문 제작 케이크달달,

by 눈알이 2021. 10. 24.
728x90
반응형

기념일을 맞이해서 예쁜 레터링케이크 주문 제작을 알아봤어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왕십리 근처에 있어야 찾으러 가기가 편하다 보니 

왕십리 주문 제작 케이크를 알아보게 되었네요 ^^ 

 

왕십리 주문 제작 케이크달달 에서는 작년에 친구 생일케이크를 주문한 적이 있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케이크라고 생각이 되어서 이번에 또 주문했어요.

 

 

카카오톡으로 친구추가 한 뒤 케이크 가격을 먼저 문의했습니다. 

작년에는 주문제작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도시락케이크는 고정 디자인만 가능하네요 ^^ 

 

근데 오히려 좋은점은 크게 디자인 고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합니다. 

 

케이크 위에 문구는 수정 가능하니 디자인을 고르고 어울리는 문구만 정하시면 되겠네요 ^^

고정 디자인 번호를 고르고 문구를 작성해서 (한글10글자이내, 영문 15글자이내)

도시락케이크 주문서를 작성한 뒤 카톡으로 보내면 됩니다. 

 

 

 

미리 예약 주문한 날짜가 되어서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왕십리역과 상왕십리역 사이쪽에 위치해 있고 걸어가기에는 조금 멀게 느껴지는 정도의 위치입니다. 

차를 타고 가신다면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것 같아 근처에 주차하시고 픽업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제가 왕십리 주문 제작 케이크달달에서 주문한 도시락케이크(18,000)입니다.

하트모양을 선택했어요 ^^ 

 

너무 예쁘네요. 

18,000원이라는 가격이 다소 비싸게 느껴진 적도 있긴합니다만

특별한 날에 이정도 쓰는것은 좋은 추억도 생기고

파티셰의 정성도 생각을 해보면 합리적인 가격이구나~ 로 생각이 바뀌었어요. 

 

 

포토존에서도 한장 더 찍어봤어요 ^^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매장이 넓진 않은데 

거의 예약구매 하신분들이 오셔서 픽업만 하는 곳이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매장한켠에는 고깔모자, 왕관, 숫자초 그리고 캐릭터 초가 있어요. 

너무 귀엽죠

 

눈이 팽팽 돌아가네요. 

 

고깔모자를 쓰고 있는 곰돌이를 구입할까하다가 

앉아있는 곰돌이를 샀어요. 

 

이렇게 해서 총 20,000원 지출을 했네요 ^^ 

 

 

다음번에 또 기념일 축하할 일이 있거나 생일이라면 주저 없이 케이크달달을 찾을것 같아요 ^^ 

 

보기도 예쁜 케이크가 맛도 있더라구요.

 

아 시트는 주문시에 선택할수 있는데 바닐라/초코 둘 중 선택 가능하며 초코 선택하시면 2,000원 추가 되네요. 

겉면 아이싱과 데코레이션 크림은 모두 크림치즈가 사용된다고 해요.

추가로 색상이나 일반 케이크상자로 변경도 가능한데 마찬가지로 약간의 추가요금이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