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역 분식집 달식당

by 눈알이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천안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무궁화호를 타고 급히 다녀왔습니다. 

 

KTX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 의외로 표가 없었습니다. 

 

기차를 타면 왠지 분식, 우동, 김밥 , 계란 같은 게 생각이 나는지 잘 모르겠네요 ^^ 

 

오랜만에 분식이 땡기는 터라 천안역분식집을 알아보고 달식당 에 다녀왔습니다. 

 

결론은?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어요 ^^ 

 

 

천안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한 집인것 같습니다. 

 

반달, 보름달 이라는 이름으로 돈가스를 주문할 수 있고요. 

김밥, 우동, 모밀 등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금액대는 돈가스 8,000원선 

김밥 3,500~4,000원선이고요, 꼬마김밥도 판매하고 있는데 김밥보다 500원가량 비싸서

문득 아이러니하게 느껴졌습니다. 

기차를 탈때에 생각나는 우동과 김밥 

 

불고기 김밥을 주문했는데 양이 아주 실합니다. 

마지막에서 두 번째 김밥은 터졌어요. 

 

날이 쌀쌀해지니 더욱 우동이 생각나네요.

 

천안역 달식당 보름달 돈가스입니다. 

엄청 부드럽고, 한입먹자마자 와 부드럽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튀김옷은 아주 바삭하고 고기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간단하게 끼니 떼우려고 찾아본 곳인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기차역, 터미널 부근에는 참 분식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적당하게 끼니 떼우기 위해 가기도 하지만 일부러라도 찾아가서 먹어봄직한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