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산 브런치겸 식사할 수 있는 맛집 인클루드

by 눈알이 2022. 5. 9.
728x90
반응형

서산에 볼 일이 있어서 내려갔다가 친구가 추천해줘서 인클루드에 다녀왔습니다. 

브런치 겸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고 , 

커피나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구요. 

시원시원한 인테리어와 높은 층고로 인해 답답한 느낌이 없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 

 

 

친구가 먼저 메뉴로 돈가스랑 떡볶이 어떻냐고 물어서 

좋다고 했더니 전화로 미리 예약해뒀더라구요. 

 

서산 인클루드에 들어서자마자 보기좋게 정갈하게 차려진 밥상에 

또 한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보기에는 예쁜 카페같이 생겨서 든든한 분식도, 남녀노소 좋아하는 돈가스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니 

 

너무 좋은 곳이네요 ~ 

 

 

 

떡볶이는 적당히 달고매콤한 분식집 떡볶이 같은 맛이었습니다. 

그 위에 노란 치즈한장이 올라가 있는게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실제로 양도 넉넉하고, 

수다를 조금 떨면서 먹었더니 

적당하게 배를 채울 수 있을정도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삭바삭한 돈가스는 옆에 양배추 샐러드와 소스가 따로 나오고 

따듯한 수프도 나와서 

제대로 경양식 느낌이 나면서도 

깔끔한 모습이어서 보기에도 좋았어요. 

 

 

 

늦은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습니다 

덕분에 더 수다 떨고 얘기도 많이 나눌 수 있었네요 ^^ 

 

앞으로도 종종 가고 싶어집니다. 

 

친구가 계산을 해줘서 저는 맛있게 먹기만 했네요 

계산대쪽에 보니 작은 소품을 판매하고 있는것 같은데, 

 

서산에 이런 브런치 맛집이 있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