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피자배달 맛집랭킹1위 도시피자 추천 하와이언피자

by 눈알이 2022.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 저녁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Tmi이지만 저는 치킨보다는 피자를 더 좋아하는 피자파 사람입니다. 

 

근처에 피자알볼로, 옐로우피자,빅스타 피자 등 

예전엔 미스터피자, 도미노, 피자헛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고급스러운 맛까지 너무 잘 대체해주는 곳이 많이 생긴것 같네요 ^^ 

 

 

오늘은 왕십리 피자배달을 해봤는데요 ~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맛집랭킹으로 주문 하게 되면 웬만해서는 실패가 없습니다. 

 

맛집랭킹 피자부분 1등이더라구요. 

리뷰도 그렇고 댓글도 아주 많더군요.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하와이언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과일맛 나는 피자라서, 파인애플이 왜 올라갔냐며 

하와이언피자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저는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민트초코도 좋아합니다. 

 

^^ 

 

 

리뷰이벤트를 작성하겠노라 약속을 하고 

받은 미니미니 파스타입니다. 

 

미니스파게티라고 되어있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은박도시락에 있는 그정도 사이즈 일줄 알았는데 

과장 조금 보태서 

아이폰 13정도 하는 크기더라구요. 

정말 미니미니하기에 놀랐습니다. 

 

 

 

한데 놓고 찍으니 정말 잘 어울리네요. 

스파게티는 작았지만 소스가 부족하지도 않고 딱 알맞게 맛있었습니다. 

 

피자는 하와이언을 즐기시지 않는다면 살포시 다른 메뉴를 클릭하셔서 주문 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배달주문한 피자임에도 피즈가 쭉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배달이 되었고, 

토핑도 매우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최애 조합은 페퍼로니피자에 페퍼로니추가, 올리브 추가 해서 먹는것입니다. 

 

파인애플에는 효소가 들어있어 단백질 분해를 돕는다고 하죠, 

가끔 상큼한 빵이 먹고 싶다면 ? 이것도 조금 다른 이야기이긴 하지만 하와이언 피자로만 채워지는 하와이언피자만의 

세포가 있는듯합니다. 상큼한 빵이라고 표현하기에는 부족하기만 합니다. 

 

 

 

 

같이 동봉되어오는 요거트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었습니다 ^^ 

파인애플과 피자치즈, 요거트 조합이 정말 맛있네요.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만, 

 

오랜만에 피자 맛집을 발견한점이 반가워 내돈내산 포스팅 해봤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시피자' 어때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baemin.me/jX1wk7xl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