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씨함박 천안점 불당동 수제 함박스테이크 정말 맛있다.

by 눈알이 2021. 11. 26.
728x90
반응형

간단하게 밥을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고깃집이나 시간이 오래걸릴법한 즉석떡볶이 집 밖에 안보이던 찰나 

정씨함박 을 발견했어요^^ 

너무 배가 고팠기에 얼른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맛있께 육즙 팡팡 꽉차있는 맛있는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만나게 되었네요 ^^ 

 

 

 

떡볶이를 식전 에피타이저로 주시는게 약간 독특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스프 같은게 나올꺼라는 기대감을 뚫고 등장한 떡볶이 

달짝지근하고 맛있었는데요 ! 

 

떡볶이가 나오고 한참있다가 음식들이 나와서 

조금 부족한 감이 들었어요.

먹고 기다리는 시간 텀이 있으면 뭔가 늦게 음식이 나오네 ?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눈꽃치즈 미트볼 파스타(11,800원)예요.

베이컨 크림에 약간 매콤한 맛이 감돌아서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미트볼도 수제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육즙이 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 

 

반응형

눈꽃치즈가 잔뜩 뿌려져 있어

파스타 면과 잘 섞어 먹어도 맛있고 

바로 미트볼을 쪼개서 

파스타 소스와 미트볼, 치즈 조합으로 크게 한입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 

 

정씨함박 천안점의 대표 메뉴인 정씨함박 수제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경양식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의 모습이죠. 

매우 두툼하고 부드럽습니다.

두툼한 정씨함박 아래에는 약간의 밥이 깔려있고 샐러드 , 반숙란 등이 같이 있어 

함께 먹으면 다양한 맛과 식감이 어우러져 더 즐거운 식사시간을 만들어줍니다 ^^ 

아이도 잘 먹을것 같은 맛이예요. 

 

금액대는 정씨함박9,5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 

 

점심의 불당동은 어디든 붐비기 쉽고 가성비 있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양식 먹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굳이 먼곳에서 찾아갈만한 그런맛집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맛있게 배도 채우고 데이트 하면서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맛있는 식사가 되겠네요 ^^ 

 

 

 

정씨함박 천안점 

문의 : 041-556-6333

영업시간이 네이버에 기재된것과 매장 앞 간판에 기재된것이 다르니 

방문전 문의해보시고 방문하시길 ! 

 

 

천안 불당동 예쁜카페 공감(GONG GAM)

천안 불당동에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식사는 건너뛰고 근처 카페에서 지인들과 간단히 티타임을 갖기로 했어요. 지인 추천으로 찾아본 천안 불당동 예쁜카페 공

nan-eee.tistory.com

 

 

천안역 분식집 달식당

천안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무궁화호를 타고 급히 다녀왔습니다. KTX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 의외로 표가 없었습니다. 기차를 타면 왠지 분식, 우동, 김밥 , 계란 같은 게 생각이 나는지 잘 모르겠

nan-e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