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사 나혼산 이니셜목걸이 어디꺼 ?

by 눈알이 2021. 8. 26.
728x90
반응형

나혼자 산다에서 자주 착용하고 나왔던 화사 이니셜목걸이 제품입니다. 

패션아이콘으로 이미 명성이 자자한 화사님의 목걸이 저도 매우 탐이 나더라구요. 

 

요즘은 완전 비슷하게 따라한 짝퉁이 워낙 많다보니 정품을 알아보려고 해도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 쉽지 않네요 ^^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브고 

화사님처럼 초커랑 같이 매치해도 잘어울리고 예쁘네요 ^^

화사 H이니셜 목걸이 브랜드는 바로 

메종 이렘 (Maison Irem)제품이네요. 

화사 이니셜 목걸이는 화사의 이니셜을 따서 H로 하신것 같구요 

다른 이니셜로 구입 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글자는 자주 품절이 되기도 하는것 같네요 ^^

 

목걸이 줄은 18K 도금이 되어있는데요 ! 알러지 반응이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심 좋겠네요 . 

저도 악세서리를 아무거나 착용할 수 없어 매우 불편했는데 

보기에도 예쁘고 도금이 되어있어 데일리 목걸이로 착용하기 아주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